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줄거리
더 헬프"는 테이트 테일러가 감독하고 캐서린 스토켓이 쓴 동명의 소설을 바탕으로 2011년 개봉한 매혹적인 드라마 영화입니다. 인종 차별이 있었던 1960년대 미시시피를 배경으로, 이 영화는 사회적 규범에 도전하고 변화를 가져오기 위해 있을 것 같지 않은 연합을 형성하는 세 명의 비범한 여성들의 삶을 중심으로 합니다. 이야기는 대학을 졸업한 후 고향으로 돌아가는 젊고 포부가 있는 작가 에우제니아 "스키터" 펠란 (에마 스톤이 연기한)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인종적 불평등과 아프리카계 미국인 가정부들의 끔찍한 대우에 혼란를 느낀 스키터는 그들의 경험을 기록하기로 결정합니다. 그녀는 잭슨의 백인 가정에서 일하는 두 가정부 아이빌린 클라크 (비올라 데이비스)와 미니 잭슨 (옥타비아 스펜서)의 관점을 찾습니다. 온정적이고 현명한 여성인 아이빌린은 하녀 생활 내내 수많은 백인 아이들을 키웠고, 그들을 마치 자신의 것처럼 사랑합니다. 반면에, 미니는 대담하고 거침없는 하녀이며, 종종 자신의 솔직한 성격 때문에 어려움에 처합니다. 아이빌린과 미니는 둘 다 그들의 이야기를 스키터와 공유하기로 동의하고, 이 협력은 그들의 공동체에 깊이 뿌리 박힌 인종차별에 도전하는 용기 있는 프로젝트의 토대가 됩니다. 스키터가 하녀들의 삶을 더 깊이 들여다볼 때, 그녀는 사회계, 특히 그녀의 소꿉친구인 영향력 있고 인종차별적인 여성인 힐리 홀브룩(브라이스 댈러스 하워드)의 강한 반대에 직면합니다. 힐리는 민권 운동에 격렬하게 반대하고 마을에서 분리주의적 태도를 강요합니다. 하녀들을 향한 그녀의 적대적인 입장은 스키터의 임무에 긴장과 긴박함을 더합니다. "The Help"는 마음이 따뜻해지는 순간들, 우정을 고무하는 순간들, 그리고 개인적인 성장의 순간들을 인종차별과 억압의 가혹한 현실들과 능숙하게 엮어냅니다. 스키터의 책이 구체화되기 시작하면서, 아프리카계 미국인 사회는 깊은 편견을 가진 사회에서 그들의 개인적인 투쟁을 드러낼 위험을 고려할 때, 잠재적인 결과와 반발에 대해 점점 더 두려워하게 됩니다. 영화 전반에 걸쳐 관객들은 스키터, 아이빌린, 미니가 인종 장벽을 뛰어넘어 예기치 않은 유대감의 출현을 목격합니다. "도움"이 직면한 불평등을 조명하려는 그들의 공통된 목표는 그들을 힘을 실어주고 삶을 변화시키는 여행으로 뭉치게 합니다. 결국 스키터의 책은 익명으로 출판되어 마을의 기반을 흔들고 주민들에게 편견에 맞서도록 강요하는 계시가 됩니다. 영화는 잭슨의 여성들이 점차 억압적인 규범에서 벗어나며 발전과 희망의 미래를 암시하면서 마무리됩니다.
인종차별의 역사
인종차별의 역사는 길고 복잡한 것으로 수세기 동안 인간 사회에 깊이 박혀 있습니다. 2011년 영화 “The Help” 은 인종적 고립과 경계 설정에 도전하고자 했던 민권 운동이 특징인 미국 역사의 격동의 시기인 1960년대를 배경으로 합니다. 영화의 배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미국의 인종차별의 문자 그대로의 환경을 탐구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미국의 인종차별은 유럽 정착민들의 출현이 토착 인구에 대한 복종과 착취로 이어진 초기 사회 시기에 기원을 두고 있습니다. 노예제도는 식민지와 가정에서 일하기 위해 아프리카 노예들을 미국으로 강제로 데려오면서 잔인한 시스템으로 표면화되었습니다. 백인 우월주의에 대한 믿음과 아프리카계 미국인이 백인에 비해 열등하다는 개념은 노예제도를 정당화하고 민족적 억압을 불멸화하는 데 중심이 되었습니다. 노예제도를 지지하는 사람들과 노예제도를 지지하는 사람들은 그들의 관행을 설명하고 백인 미국인들을 매우 선호했던 권력 역학을 유지하기 위해 의사 과학적인 명제와 예술적인 개념을 사용했습니다. 남북전쟁 이후 노예제도는 1865년 수정헌법 13조의 비준으로 폐지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에게 동등한 권리와 개방을 부여하기 위해 노력했던 재건 기간의 아침을 기념했습니다. 이러한 재판에도 불구하고, 남부 주들은 곧 "짐 크로우" 법으로 알려진 일련의 차별적인 법을 입법했습니다. 이 법들은 민족적 고립을 실행했고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에게 공공시설, 교육 및 투표권에 대한 접근을 금지했습니다.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의 고립과 권리 박탈은 20세기까지 계속되었고, 인종 차별은 미국 사회에 깊이 뿌리 박혔습니다.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에 대한 린치와 폭력 행위는 비극적으로 흔했으며, 흑인 사회는 두려움과 지속적인 피해 문제 속에서 살았습니다. 1950년대와 1960년대에 절정에 달했던 민권 운동은 계속되는 민족적 구분과 불공정에 대한 대응이었습니다. 백인 교사들과 함께 아프리카계 미국인 운동가들은 평등한 권리, 통합, 고립 종식을 요구하기 위해 저항자들, 보이콧, 시민 저항 운동가들을 조직했습니다. "The Help"은 인종적 긴장이 최고조에 달했던 미국 역사의 이 변혁적 시기를 배경으로 합니다. 이 영화는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이 백인 가족을 위해 하녀와 가사 노동자로서 종속적인 역할로 밀려난 1960년대 남부 사회의 극심한 인종적 분열을 묘사합니다. 이 여성들은 인종차별에 의해 영구적으로 지속되는 극도로 불평등한 권력 역학을 강조하면서 품위를 손상시키는 대우, 낮은 임금, 그리고 끊임없는 굴욕에 직면했습니다. 영화는 아이빌린과 미니의 이야기를 통해 아프리카계 미국인 가정부들의 삶을 엿볼 수 있으며, 그들이 견뎌낸 체계적인 인종차별을 폭로합니다. 또한 소외된 사람들의 목소리를 증폭시키기 위해 그녀의 명성과 안전을 무릅쓴 스키터와 같이 이러한 규범에 도전하고자 했던 사람들의 용기를 강조합니다. "The Help"는 미국 역사에서 지속되는 인종차별의 유산을 가슴 아프게 상기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인종 차별과 싸우고 시민의 권리를 증진시키기 위해 1960년대부터 중대한 진전이 있었지만, 영화는 현재를 이해하고 더 정의롭고 평등한 사회를 위해 계속하기 위해 과거를 인정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그것은 또한 억압의 체계를 해체하고 진정한 인종 평등을 촉진하기 위해 동맹과 연대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관객반응
2011년 영화 "The Help"는 개봉과 동시에 엇갈리지만 전반적으로 긍정적인 관객 반응을 얻었습니다. 인종차별, 사회적 불평등, 인간 정신에 대한 영화의 탐구는 많은 관객들에게 반향을 일으켰고, 과거와 현대 사회와의 관련성에 대한 논의를 촉발했습니다. 긍정적인 측면으로, "The Help"은 설득력 있는 스토리텔링, 강력한 연기, 그리고 관객들에게 다양한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능력으로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각각 아이빌린과 미니를 연기했던 Viola Davis와 옥타비아 스펜서는 그들의 뛰어난 연기로 특히 찬사를 받았고, 아카데미 상 후보에 올랐고 스펜서는 여우조연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녀가 그 캐릭터의 공감과 결정을 효과적으로 전달했기 때문에, 스키터에 대한 엠마 스톤의 묘사는 또한 찬사를 받았습니다. 아프리카계 미국인 가정 노동자들의 종종 간과되는 경험들을 조명하는 그 영화의 능력은 많은 관객들에게 감명을 주었습니다. 역경에 직면한 하녀들의 분투와 회복력에 대한 묘사는 역사적인 불평등과 그것들이 사회에 미치는 지속적인 영향에 대한 논의를 격려하면서 관객들 사이에 공감과 동정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관객들은 "The Help"이 1960년대에 널리 퍼져있는 다양한 신념과 태도를 나타내는 등장인물들과 함께 다양한 관점에서 인종차별 문제를 다룬 방법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이 영화는 인종 평등과 사회 정의에 대한 대화를 촉진하면서 인종차별과 차별에 맞서는 중요성을 가슴 아프게 상기시키는 역할을 했습니다. 그러나 "The Help"은 또한 약간의 비판과 논란에 직면했습니다. 일부 비평가들은 영화가 인종차별의 복잡한 문제를 단순화하여 변화를 가져오기 위한 백인 주인공의 노력에 초점을 맞춘 기분 좋은 이야기로 줄였다고 주장했습니다. 백인 여성인 스키터가 하녀들의 권한 부여의 촉매제로 묘사되었고, 이것은 "백인 구세주" 트롭에 대한 논의로 이어졌습니다. 일부 관객들은 영화가 아프리카계 미국인 캐릭터의 진정한 목소리와 경험을 빼앗아가면서, 스키터의 관점에 너무 중점을 두었다고 느꼈습니다. 이러한 비판에도 불구하고, "The Help"은 인종, 역사 및 사회 변화에 대한 의미 있는 교류를 촉발했습니다. 관찰자들은 미디어에서 인종주의 묘사와 스토리텔링에서 소외된 목소리 참여의 중요성에 대한 토론에 참여했습니다. 영화는 민족적 형평성, 백인의 명예 및 문자 그대로의 사건을 현대 사회 문제에 적용할 수 있는 가능성에 대한 대화를 장려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