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영화 러브, 로지

줄거리

‘Love, Rosie(2014)’는 세실리아 아헌의 소설 "Where Rainbows End"을 바탕으로 한 가슴 따뜻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이 영화는 사랑과 삶을 통한 여정이 그들을 놓친 기회와 오해의 롤러코스터로 데려다주는 두 평생의 가장 친한 친구 로지 던(릴리 콜린스)과 알렉스 스튜어트(샘 클라플린)의 삶을 따라갑니다. 이야기는 아일랜드에서 시작되는데, 로지와 알렉스는 어린 시절부터 서로 모든 것을 공유하며 떼려야 뗄 수 없는 절친 사이입니다. 고등학교 졸업이 가까워지면서 보스턴에서 대학을 다니고 싶다는 로지의 꿈이 눈앞에 다가온 것처럼 보이는 반면, 알렉스는 축구 장학금으로 미국 하버드 의대에 다닐 기회를 얻게 됩니다. 두 사람은 함께 꿈을 좇을 계획이지만 졸업 파티 날 밤, 일련의 오해와 충동적인 결정들이 예상치 못한 결과를 낳습니다. 파티에서 사고를 당한 후, 로지와 알렉스는 결국 하룻밤을 함께 보내게 되고, 이는 깜짝 임신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자신의 계획을 포기하기 싫었던 로지는 아기를 키우고 미혼모로 키우기로 결심하고, 알렉스는 로지가 그에게 로맨틱하게 관심이 없다고 믿고 미국으로 이주합니다. 세월이 흐르면서 로지의 삶은 모성애와 일의 섬세한 균형이 됩니다. 그녀는 변함없는 지지와 유머를 제공하는 룸메이트 베서니 윌리엄스(스키 워터하우스)와 가까운 친구가 됩니다. 인생의 기복에도 불구하고 알렉스에 대한 로지의 사랑은 일정하게 유지됩니다. 그 두 친구는 수년에 걸쳐 편지와 이메일을 통해 꾸준히 연락을 주고받으며 그들의 경험, 성공, 그리고 실패를 공유합니다. 하지만 그들이 나이가 들면서, 로지의 불운과 나쁜 타이밍은 그녀가 알렉스와 그녀의 진실한 감정을 공유하는 것을 방해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한편, 알렉스의 삶은 예상치 못한 전환을 하기도 합니다. 그는 결혼하고 성공적인 의사가 되지만 로지와 한때 공유했던 행복을 결코 찾지 못합니다. 세월이 지남에 따라 로지의 딸 케이티(릴리 레이이트와 루비 제린스가 연기)는 성장하여 로지의 삶에 필수적인 부분이 됩니다. 로지가 케이티에게 헌신적으로 남아 있는 동안 알렉스에 대한 채워지지 않은 갈망이 계속 그녀를 괴롭힙니다. 그들이 30대에 접어들면서, 로지의 삶은 그녀가 한때 대학을 다니기를 꿈꾸었던 보스턴에서 일할 기회를 얻었을 때 예상치 못한 반전을 맞이합니다. 알렉스와 더 가까워질 기회를 잡은 그녀는 도약을 하고 케이티와 함께 이주합니다. 보스턴에 도착하자마자 로지는 알렉스와 그의 가족과 다시 연결되어, 그들이 마침내 서로에 대한 감정을 고백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희망을 불러일으킵니다. 그러나 오해와 잘못된 의사소통이 지속되어 더 많은 감정적인 혼란을 초래합니다. 그 영화의 서술은 로지와 알렉스의 복잡한 삶을 따라가며, 그들의 진정한 우정, 부인할 수 없는 화학적 성질, 그리고 그들을 갈라놓게 하는 많은 장애물들을 강조합니다. 그것은 그들이 삶과 사랑의 시련과 고난을 헤쳐나가면서 사랑, 시기, 그리고 운명의 힘에 대한 이야기가 됩니다. 결국, 로지와 알렉스는 그들의 진실된 감정과 그들이 그렇게 오랫동안 함께 있지 못하게 했던 장벽에 직면해야 합니다. 이야기가 전개되면서, 관객들은 우정의 힘, 사랑의 회복력, 그리고 마음의 욕망을 표현하기 위한 적절한 순간을 포착하는 것의 중요성을 보여주는 감정적인 여행을 떠납니다.

 

등장인물

이 영화는 어린 시절부터 가장 친한 친구였던 로지 던 (릴리 콜린스)과 알렉스 스튜어트 (샘 클라플린) 사이의 평생의 우정과 복잡한 로맨틱 관계를 중심으로 합니다. 서로에 대한 깊은 사랑에도 불구하고, 상황과 잘못된 의사소통은 그들이 여러 해 동안 함께하는 것을 방해합니다. 로지는 영화의 활기차고 단호한 주인공입니다. 그녀는 그녀의 가장 친한 친구인 알렉스에게 격렬하게 충성하고, 그들의 유대감은 어릴 때부터 명백합니다. 로지는 호텔 경영을 추구하기 위해 보스턴에서 대학에 다니는 것을 꿈꾸지만 그렉(크리스찬 쿡)과 하룻밤을 보낸 후 임신을 하게 되면서 예상치 못한 도전에 직면합니다. 영화 전반에 걸쳐 로지는 모성, 우정, 그리고 사랑의 복잡함을 항해하면서 회복력과 결단력을 보여줍니다. 수많은 좌절에도 불구하고, 로지는 행복을 추구함에 있어 낙관적이고 양보하지 않습니다. 알렉스는 로지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옆집 이웃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그와 로지는 깊은 감정적인 유대를 공유하지만, 상황이 그들이 서로에 대한 진심을 인정하는 것을 막습니다. 알렉스는 야심이 있고 하버드 의대에 다니는 것을 꿈으로 갖고 있습니다. 그는 매력적이고, 배려심이 많고, 동정심이 많아 로지에게 이상적인 파트너입니다. 하지만, 로지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밝히기를 꺼리는 것은 오해로 이어지고 그들의 관계가 진전될 수 있는 기회를 놓칩니다. 케이티는 로지의 딸이자 그녀의 삶에 중요한 원동력입니다. 젊은 미혼모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로지는 케이티를 위해 그녀가 될 수 있는 최고의 부모가 되기 위해 자신을 헌신합니다. 모성애는 로지의 정체성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고, 케이티에 대한 그녀의 무조건적인 사랑은 그들 모두를 위해 더 나은 삶을 만들려는 그녀의 결심을 부채질합니다. 베서니는 로지의 가까운 친구, 룸메이트, 그리고 친구입니다. 그녀는 로지가 사랑, 직업, 그리고 모성애의 도전을 탐색하는 동안 감정적인 지원과 실용적인 조언을 제공합니다. 베서니는 대담하고, 거침없고, 로지를 격렬하게 보호하는 것으로 묘사되어 영화에 코미디적인 안도감을 더합니다. 그렉은 로지를 임신시키는 하룻밤의 스탠드입니다. 처음에는 딸의 삶에서 빠졌지만 나중에는 더 관여하게 되어 로지의 낭만적인 삶에 추가적인 문제가 발생합니다. 영화 전반에 걸쳐 로지와 알렉스의 삶은 다채로운 장애물에 직면하고 그들의 별개의 경력과 인맥에서 틈을 잡으면서 얽힙니다. 서로에 대한 그들의 반박할 없는 사랑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타이밍은 항상 어긋나고, 거의 놓치거나 잘못 해석하는 것으로 이어집니다. 영화는 여러 번에 걸친 그들의 여행을 따라다니며, 동료애, 불태움, 그리고 사랑의 예측 불가능성에 대한 주제를 탐구합니다.

 

평가

여러 비평가들은 로지와 알렉스 사이의 우정과 짝사랑을 견뎌내는 영화의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높이 평가했습니다. 릴리 콜린스와 클래플린의 주연으로서의 연기는 그들의 관계를 설득력 있고 사랑스럽게 만들면서, 그들의 화학과 매력으로 널리 찬사를 받았습니다. 비평가들은 영화가 감정적 깊이를 가지고 있고 사랑과 타이밍의 복잡함을 효과적으로 포착했다고 인정했습니다. 반면, 일부 평론가들은 전통적인 로맨틱 코미디 트로피에 이어 영화가 공식적이고 예측 가능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로지와 알렉스 사이의 잘못된 의사소통과 기회를 놓친 이야기에 의존하는 것은 진부하고 답답하다는 비판을 받았습니다. 많은 관객들은 영화의 가슴 따뜻한 이야기와 릴리 콜린스와 클래플린의 강한 케미스트리를 즐겼습니다. 지속적인 우정이라는 중심 주제는 등장인물들의 여행에 감정적으로 투자되었다는 것을 알게 관객들에게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웃음에서 눈물까지 다양한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영화의 능력은 감정적 깊이를 가진 로맨틱 코미디를 감상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그것의 매력에 기여했습니다. 일부 관객들은 유머와 진정한 우정의 순간을 감상하면서도 놓친 기회와 줄거리 장치로서의 오해에 의존하는 것에 불만을 느끼며 영화에 대해 엇갈린 감정을 가졌습니다. 서사의 예측 가능성은 일부 사람들이 로맨스 장르에 대해 혁신적인 접근을 원하게 만들었습니다. 관객의 일부는 영화의 진행이 고르지 않고 스토리텔링이 단절되어 매력적인 시청 경험을 갖게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파격적이고 정형화되지 않은 로맨스 영화를 선호하는 사람들은 친숙한 로맨틱 코미디 트로피에 대한 영화의 집착에 완전히 만족하지 못했을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